뉴스

미디어

< HJC, RPHA 12 발매 기념 ‘알파티콘 2’ 이벤트 성료 >


APR 17, 24

글로벌 헬멧 브랜드 HJC, 신제품 RPHA 12 출시를 기념하여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이모티콘 ‘알파티콘 2’ 배포

2021년 1탄이 출시 당시 순식간에 전량 소진되며 추가 수량 배포까지 이루어질 만큼 인기 있었던
알파티콘이 2024년 2탄으로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에 라이더들 사이에서 기대감이 높았습니다.
3월 28일 오후 2시부터 배포 시작하여 2시간 만에 3만 명에게 배포가 완료되었습니다.

알파티콘 2는 RPHA 12 헬멧을 착용한 캐릭터로만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라이더들 간의 일상적인 대화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감정표현을 포함하였으며, 깜찍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캐릭터로 재탄생하였습니다.

HJC 마케팅 담당자는 “RPHA 12의 출시를 기념하여, 알파티콘 2를 라이딩 시즌을 맞이하며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대한민국의 모터사이클 라이더 여러분의 안전한 라이딩을 기원하며, 알파티콘 2를 통해 더욱 즐거운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즐기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캐릭터의 소재가 된 신제품 RPHA 12는 HJC 첨단 풍동 실험실에서 테스트 및 CFD 프로그램을 통해 설계되었으며,
최적화된 벤틸레이션 기능과 최상의 착용감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RPHA 12는 가벼운 무게에도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HJC의 새로운 쉘 소재인 PIM EVO를 사용하였습니다.
RPHA 12의 새로운 쉴드는 더 넓고 단단해져 라이더가 더 넓은 시야를 확보할 뿐만 아니라,
높은 속도에서도 안정성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HJC는 ‘알파티콘 2’ 배포와 함께 카카오톡 공식 HJC Helmets 채널을 공개하였으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친구 탭에서 HJC Korea (@hjchelmets)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뉴스 보기